[Godot Engine] 시장이 반했다(제2회 UNIJAM 참가작)

시장도 반해버린 게임

 

게임 이름: 시장이 반했다

개발 기간: 2024.01.26~2024.01.28

개발 인원: 5명(메인 플밍1, 서브 플밍2, 기획1, 아트1)

개발 도구: Godot Engine .NET 4.2.1

버전 관리: Git

 

[Git]

https://github.com/2ndUNIJAM/ProjectBDS

 

[다운로드 링크]

https://store.onstove.com/ko/games/3036

 

[관련 기사]

https://m.inven.co.kr/webzine/wznews.php?idx=292626&site=webzine&sw=Unidev

 

같이 만들면 더 재밌으니까, 연합동아리 'UNIDEV' | 웹진 인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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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인게임 이미지]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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