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이름: 시장이 반했다
개발 기간: 2024.01.26~2024.01.28
개발 인원: 5명(메인 플밍1, 서브 플밍2, 기획1, 아트1)
개발 도구: Godot Engine .NET 4.2.1
버전 관리: Git
[Git]
https://github.com/2ndUNIJAM/ProjectBDS
[다운로드 링크]
https://store.onstove.com/ko/games/3036
[관련 기사]
https://m.inven.co.kr/webzine/wznews.php?idx=292626&site=webzine&sw=Unidev
[인게임 이미지]
'게임제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 5] Fallen Knight (2023 G-STAR 출품작) (4) | 2024.02.28 |
---|---|
[Unity] 한글 워들(Korean Wordle) 출시 (0) | 2024.02.26 |
[Unreal 5] Hallucination (0) | 2024.01.07 |
[2023 GIGDC] Photo Forge (1) | 2023.12.27 |
[Unity] 식중독을 부탁해 (0) | 2023.11.29 |